친구들과 마작 치던도중 처음으로 만들어본 역만 대삼원(大三元)

시간 : GMT+0 2016년3월8일 12시 경 / GMT+9 2016년3월8일 21시 경

장소 : Paddington Station 내 Sainsbury's Local

주소 : Station Concourse,Paddington Station,London W2 1HB

Whole British Milk by Sainsbury's 568ml £ 0.49


British beef steaks with smoked garlic & parsley butter by Sainsbury's £ 3.50




Still Scottish mountain water by Sainsbury 2L £ 0.55


'United Kingdom > M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3월6일 일요일 Tesco  (0) 2016.03.07
2016년3월5일 토요일 Tesco  (1) 2016.03.07

저는 Paddingtion Station 근처에 살아 역입구부터 진행하지만 Heathrow Airport 에서 Heathrow Express를 탑승하시고 내리신 분들께서는 2번째 사진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Paddington Station에는 Sainsbury's Local이 있지만 역안쪽으로 깊이 들어가야하고, 가는길목이 공사중이라 안내를 드립니다.

Paddington Station 입구입니다. 다른쪽 입구도 있습니다만 Tube를 이용하여 Paddington Station 으로 도착하시는 분들은 Tube출구에서 나와 바로 뒤쪽을 보시면 이와같은 입구를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이쪽 입구를 이용해 역사 안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역사 내부로 진입하여 6번과 7번 플랫폼을 찾아봅니다. 

여기는 Paddington Station 에서 Heathrow Airport 로 Heathrow Express 또는 Heathrow Connect 를 이용하여 가고자 하실때 탑승하시는 플랫폼 입니다.


마찬가지로 Heathrow Airport 에서 Paddington Station 으로 Heathrow Express 또는 Heathrow Connect 를 이용하여 도착하시게 되면 내리는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도착하셨다면 이 사진을 보고있는 반대방향으로 한바퀴 도시면 됩니다.

반대쪽을 보시면 위 사진과같이 Open As Usual 이라고 적힌 간판과 입구를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입구로 직진하여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입구로 들어가여 정면을 보시면 오른편에 Yo! Sushi! 라는 회전초밥 가게가 보이고 위 사진에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정면으로 보이게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Paddington Bear 기념품샵이 존재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찾으셨다면 에스컬레이터 왼편에 있는 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사진의 길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왼편은 2016년 3월9일기준 공사중입니다.

길을 따라 끝까지 가시면 왼편으로 위 사진과 같은 Sainsbury's Local 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사진에 바로보이는 곳이 입구가 아니라 과일이 쌓여있는 쪽으로 가시면 그쪽이 Sainsbury's Local 의 입구입니다.

계산하고 나오시면 이쪽출구로 나오시게 됩니다. 플랫폼으로 가시려면 이때까지 오신길을 반대로 가시면 됩니다.



Paddington Station 근처에 Tesco도 있습니다만 역을 잠시 들리시거나 하시는 분들께서는 구지 역밖으로 나가기보다 역내부에 있는 Sainsbury's Local 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근처에 있는 Tesco의 위치는 다른글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nited Kingdom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영국 서머타임 일정안내  (0) 2016.03.08
런던 Tube Strike 진행중  (0) 2016.03.08